Kinder-3학년은 유튜브의 영상으로 선생님들이 직접 말씀을 읽어주고 아이들은 눈으로 읽고 귀로 들으며 말씀을 읽어 나갑니다.
4-5학년 아이들은 줌을 통해 함께 말씀을 읽으며 와닿은 내용이나 질문을 함께 나눕니다.
성경에서는 구약, 신약 통틀어 말씀을 항상 강조합니다. 어른들은 항상 읽어야 한다고 듣지만, 우리 아이들은 어른들만큼 도전받지는 않죠^^ 우리 아이들도 말씀을 읽을 수 있고 읽어야만 하는 하나님의 자녀들입니다. 아이들이 말씀을 잘 읽어나가도록 기도해주시고 응원 부탁드립니다^^
"주님의 말씀은 내 발의 등불이요, 내 길의 빛입니다." (시 119:105)
"하나님의 말씀은 살아 있고 활력이 있어..." (히 4:12a)
"내가 이를 때까지 읽는 것과 권하는 것과 가르치는 것에 전념하라" (딤전 4:13)
FM Kids started "Reading Bible Together" challenge from July 12! Kids will read one chapter everyday, starting with Mark and read through all the Gospels.
Kinder-3 graders can join in Youtube channel by reading and listening from teachers.
4-5 graders meet through Zoom everyday and read together!
As children are also the people of God, they can read the Bible and must read the Bible. Please, join with prayers and encouragement! Thanks you!
KDKim2020-07-23 (목) 13:08
신앙 생활의 기본은 기도와 말씀입니다. 팬데믹 상황에서 하나님은 우리 모두를 프로그램이 아니라 신앙의 기본을 회복하기를 원하십니다. 어린이들에게 성경을 읽는 습관을 훈련하는 것을 적극 응원합니다. 화이팅!!